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5-31 04:29:37  
2018-05-31 04:29:37  


  • 회사 냉장고를 열어보니 케잌이 들어있넹

    먹다남은것도 아닌 새거

    우리 둘째딸이 어제 생일이라 샀는데 친구랑 놀러가서 외박했다고 가져오셨다는 사장님

    감사히 나눠먹겠습니당

    위는 노랗고 아래는 까맣고,

    까만건 초코이고 노란건 뭘까

    치즈케익인가... 바나나 케잌인것 같기도하고

    맛이 오묘하네

    먹으면서 케익의 메인이던 노란색의 정체가 궁금해 하던 직원들~~

    응, 상한맛이야. 폭풍설사 맛이야

    회사 화장실 미여 터지는 풍미야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