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05 12:16:47  
2018-06-05 12:16:47  


  •  

     

     

     

     

     

     

    번 돈 다 쓰더라구요..

     

    그래서...

     

    왜 남자는 모아야 되는지..그냥 다 쓰면 안되는지..ㅠㅠ

     

    이것도 차별 아녀요?

     

     

     

    왜 남자자식을 가진 우리 부모님들은 무조건 저축하라고 할까요..?

     

     

     

     

     

     

     

     

     

     

    초딩교사 소개팅때...

     

    자기는 5개월 일하고 그 돈 모아서 두달 여행간데요..방학 때..

     

     

    이걸 어떻게 받아 드려야 할지.. 참 고민되더군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