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05 12:16:472018-06-05 12:16:47
번 돈 다 쓰더라구요..
그래서...
왜 남자는 모아야 되는지..그냥 다 쓰면 안되는지..ㅠㅠ
이것도 차별 아녀요?
왜 남자자식을 가진 우리 부모님들은 무조건 저축하라고 할까요..?
초딩교사 소개팅때...
자기는 5개월 일하고 그 돈 모아서 두달 여행간데요..방학 때..
이걸 어떻게 받아 드려야 할지.. 참 고민되더군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57674
- ㅊㅈ 분들이 돈을 못? 안? 모으는 이유는..
- NEWIS
- 6/5
- 357672
- 제 생각에 해외 여행 가보면 ㅊㅈ들이 압도적으로 많은 이유
- NEWIS
- 6/5
- 357559
- 아는 일본인 처자 중에 되게 유명한 맛집 딸이 있는데
- NEWIS
- 6/4
- 357279
- 아만다 후기.jpg
- NEWIS
- 6/4
- 357148
- 洪 폭탄선언 내일부터 유세에 안 나서겠다.jpg
- NEWIS
- 6/3
- 356950
- 룸싸롱 갔다왔는데요 룸싸롱 처자가
- NEWIS
- 6/3
- 356589
- 옛날 충격적인 처자의 말...
- NEWIS
- 6/2
- 356553
- 영어권 2세 ㅊㅈ와 사적 이야기 좀 하다
- NEWIS
- 6/2
- 356370
- 뉴스공장 우상호의 깐족팩폭有
- NEWIS
- 6/1
- 356306
- 소주 7병 먹는 후배 ㅊㅈ (외전)
- NEWIS
- 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