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19 18:14:012018-06-19 18:14:01
오늘 있었던 자유당 초선들 모임에 기자들 카메라에 잡힌 어느 의원의 폰 메모입니다.
진태씨가 여기에 발끈했군요. ~ㅎ
그런데, 진태씨 같은 노골적인 진박들을 고스란히 남겨놓고
뼈를 깎는 당 개혁을 완수했다고 국민들에게 고할 수 있겠습니까?
8적이라고 불리는 진박들은 밀려나기 전에 스스로 결단해야합니다.
시간문제에요.
출처: 김진태 페이스북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3208
- 발끈한 김진태 우리 당 의원들이 내 목을 치겠다고???.jpg
- NEWIS
- 6/19
- 362964
- ㅊㅈ랑 술마시다가 이제 왔습니다.
- NEWIS
- 6/19
- 362924
- ㅊㅈ랑 영상통화 하는데 .......
- NEWIS
- 6/19
- 362713
- 홍대 몰카녀 근황 "혐의 인정....죄송하다". 합의금 천만원 제시.jpg
- NEWIS
- 6/18
- 362468
- 내일 시험보는 대학생의 책상.jpg
- NEWIS
- 6/17
- 362242
- 옆동네에서 아이패드로 그린 그림.jpg
- NEWIS
- 6/17
- 361790
- B컵 ㅊㅈ와 ㅎㄷㅎㄷ썰...
- NEWIS
- 6/16
- 361666
- 요즘 ㅊㅈ들 옷차림 장난 아니네여 ㄷㄷㄷㄷㄷㄷ
- NEWIS
- 6/15
- 361649
- 영부인 최측근 비리......이게 나라입니까?????????.jpg
- NEWIS
- 6/15
- 361509
- 회사 ㅊㅈ가 쪽지 메모 전달할 때 꼭 이모티콘을 넣습니다.
- NEWIS
- 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