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6 23:44:402018-06-26 23:44:40
술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원래는 술은 인간관계의 윤활유라고 하죠...라고 말해야 하는데..
술은 인간관계의 러브젤이라고 하죠... 라고 말함.
처자분이 네? 러브젤요?
그게 뭐에요?
대충 얼렁뚱땅 둘러 댔는데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폰으로 검색해 봤나봐요.
표정이 좀 굳어 있더군요.
암튼... 밥 먹고 차 마시고 ...
결국 술은 못 마시고 들어왔습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6116
- 오늘 처자 만나고 왔는데 말 실수때문에 망함. ㅠㅠ
- NEWIS
- 6/26
- 365982
- 저희 아들보고 심쿵한건 처음이네요.. jpg
- NEWIS
- 6/26
- 365957
- 고무신 ㅊㅈ썰......9(완)
- NEWIS
- 6/26
- 365948
- 고무신 ㅊㅈ썰......5
- NEWIS
- 6/26
- 365921
- 고무신 ㅊㅈ 썰......
- NEWIS
- 6/26
- 365556
- 처자가 맛있는 저녁 먹고 싶다고 해서 맛집 알려줬더니 화를 내는군요.
- NEWIS
- 6/25
- 365330
- 독일전 승리 및 한국 16강 진출 시나리오 .jpg
- NEWIS
- 6/25
- 365283
- 오늘 처자한테 번호 따였어요!!!
- NEWIS
- 6/25
- 365178
- 동네 카페 처자
- NEWIS
- 6/24
- 365158
- 어휴 옆에서 담배피는 ㅊㅈ ㄷ ㄷ ㄷ
- NEWIS
- 6/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