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6 23:44:40  
2018-06-26 23:44:40  


  • 술에 대해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다가...

     

    원래는 술은 인간관계의 윤활유라고 하죠...라고 말해야 하는데..

     

    술은 인간관계의 러브젤이라고 하죠... 라고 말함. 

     

    처자분이 네? 러브젤요?

     

    그게 뭐에요?

     

    대충 얼렁뚱땅 둘러 댔는데 화장실 갔다온 사이에 폰으로 검색해 봤나봐요. 

     

    표정이 좀 굳어 있더군요. 

     

    암튼... 밥 먹고 차 마시고 ... 

     

    결국 술은 못 마시고 들어왔습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