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8 09:13:08  
2018-06-28 09:13:08  


  • 중국쪽

    我真比你强이번 경기 한국의 일등공신은 저 하얀얼굴의 골키퍼다!

    hmedno1이순간, 한국이 미치도록 부럽다

    新OK组合3일전에 한국이 이기면 서울에서 벗고 뛴다는 형 어딨냐 나와라 ㅋㅋㅋㅋㅋㅋ

    Neilace한국 축구 독일 이긴 거 진짜 평생 자랑해도 됨

    泼留希金한국이 아시아의 위상을 가장 높여줄 줄 생각도 못했다

    逯14오늘 한국은 진짜 중국 국대가 배워야 할 가치 있음

    埃克托贝莱林솔직히 저번 월드컵 우승팀 혹은 전통 강호팀을 상대로 중국이 이겼어봐라....진짜 이건 평생을 우쭐대도 되는 거임

    球王罗歇托 이게 바로 아시아의 자랑이지

    加多宝爱王老吉며칠전까지만해도 한국은 아시아 축구의 치욕이라면서 욕했는데, 지금은 아시아의 빛이 되었음

    ->二月的雪二月的雨타인이 뛰어나다고 인정하는게 어렵냐?

    迷失了1900강자가 승리하는 게 아니라, 승자가 강한 거임

    >lanlan052솔직히 이런 말 하는 거 그냥 농담하는거지..중국이 한국보다 한참 약한거 다들 알고 있는데 괜히 그러는거임

    挚爱雷迪克 한국 대단해!!!!!!!!!!!!!!! 한국인이 되고싶다!!!!!!!!!!!!

    ps: 아시아의 민폐 치욕이라더니 독일이겼다고 아시아의 자랑 !!!

    오늘 폴란드 참교육 믿어봅니다 맘편히 경기 볼수있어 좋네요

    그나저나 최용수 감독 예언 적중 김총수 민망해지겠네요 ㅎㅎ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