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8 21:21:41  
2018-06-28 21:21:41  


  •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서울 모 가게에서 매장관리를 하고 있는데

    유동인구가 엄청 많아요 ㅋㅋㅋ

    축구 유니폼을 입은 멕시코 ㅊㅈ가 두 분 들어오시더니

    한 분은 영어를 못해서.... 다른 분이 영어로

    아이폰 유리가 깨졌는데 고쳐줄 수 있냐 고 하시는겁니다 ㅋㅋ

    그래서 제가

    아이폰 수리는 저희가 해 드리지 않는다. 가로수길 애플스토어로 가 보시면 된다. 고 말씀드렸죠.

    간단하게 어떻게 가면 된다고 교통편도 가르쳐 드렸고...

    한참 뭐라뭐라 회의하더니

    그러면 근처 다른 상가로 가려면 어떻게 가야 하냐 고 묻길래

    나가서 두블럭 걸어가면 된다고 했어요.

    그러자 갑자기

    (유니폼 보다시피) 멕시코 축구 팬인데, 어제 축구 봤어?

    독일 이겨줘서 고맙다.

    한국 사람들에게 너무너무 고맙다.

    축구 팬으로서 너무 기뻐서 뭐라도 해 주고 싶다.

    그래서 보답의 의미로 볼에 키스해주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16강 못 올라가서 아쉽다는 둥... 우리는 형제라는 둥....

    이런저런 얘길 주고받은 후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탄생한 사진입니다!

    월드컵 너무 좋은거 같아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