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9 13:54:232018-06-29 13:54:23
다른 얘기야 뭐 소소한거라 할 건 없는데
이 더운 날씨에도 다 싸매고 나왔길래 물어보니
베트남 여자들은 살 타는걸 죽는 것보다 더 싫어한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들이 원래 살 타는 걸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베트남에서는 그 정도가 매우 심하다고......;;;
베트남 사진 보면 오토바이 타는 ㅊㅈ들이 죄다 싸매고 다니는 이유가 있었군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7416
- 아는 동생이 베트남 ㅊㅈ를 만나고 왔습니다.
- NEWIS
- 6/29
- 367281
- 아침부터 ㅊㅈ
- NEWIS
- 6/29
- 367258
- [영상] 독일 현지 반응... 첫 골에 가고... 두번째 골에 가고... 有
- NEWIS
- 6/29
- 367183
- k5 사고 친구들 글 남긴거 보셨나요?jpg
- NEWIS
- 6/28
- 367179
- 이런 남자랑 결혼하고싶네요ㅠ.jpg2
- NEWIS
- 6/28
- 367145
- 저 방금 멕시코 ㅊㅈ에게 볼키스 받았어요!!! ㅋㅋㅋㅋㅋ
- NEWIS
- 6/28
- 367106
- 한국이 월드컵에서 발목잡은 유럽팀 명단.jpg
- NEWIS
- 6/28
- 366965
- 오늘 영국 신문 1면을 장식한 한국vs.독일전 모음집.jpg
- NEWIS
- 6/28
- 366834
- 슈틸리케 근황.jpg
- NEWIS
- 6/28
- 366707
- 가생이 닷컴 중국 최신 반응 jpg
- NEWIS
- 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