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6-29 13:54:23  
2018-06-29 13:54:23  


  • 다른 얘기야 뭐 소소한거라 할 건 없는데

    이 더운 날씨에도 다 싸매고 나왔길래 물어보니

    베트남 여자들은 살 타는걸 죽는 것보다 더 싫어한다고 하더라구요.

    여자들이 원래 살 타는 걸 별로 안좋아하긴 하지만 베트남에서는 그 정도가 매우 심하다고......;;;

    베트남 사진 보면 오토바이 타는 ㅊㅈ들이 죄다 싸매고 다니는 이유가 있었군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