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1 15:36:12  
2018-07-01 15:36:12  


  • 쌀 11톤 정도 나왔다더군요

    쌀 11톤 규모가 많은지 적은지는 모르겠지만

    낫 들고 벼 벨 줄 알았는데

    일단 거기도 한국처럼 기계로 추수 하더군요ㅎ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