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1 15:36:122018-07-01 15:36:12
쌀 11톤 정도 나왔다더군요
쌀 11톤 규모가 많은지 적은지는 모르겠지만
낫 들고 벼 벨 줄 알았는데
일단 거기도 한국처럼 기계로 추수 하더군요ㅎㄷ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8183
- 얼마전에 베트남 ㅊㅈ 친구가 쌀 추수 했다던데 ㄷㄷㄷㄷ
- NEWIS
- 7/1
- 368030
- 황선홍 레전드 짤.jpg
- NEWIS
- 7/1
- 367708
- 12시쯤 친한동상이 ㅊㅈ랑 모텔이라고 카톡왔는데...
- NEWIS
- 6/30
- 367698
- 독일인들이 말하는 손흥민의 독일어 실력..(有)
- NEWIS
- 6/30
- 367683
- 예전에 말씀드린 175cmㅊㅈ와 함께 술을 마셨는데요...
- NEWIS
- 6/30
- 367493
- 이번 학기 어이 없던 교수.jpg
- NEWIS
- 6/29
- 367459
- 중국 ㅊㅈ한테 나이 말했더니 놀라서 자지러짐 ㄸㄸㄷ
- NEWIS
- 6/29
- 367416
- 아는 동생이 베트남 ㅊㅈ를 만나고 왔습니다.
- NEWIS
- 6/29
- 367281
- 아침부터 ㅊㅈ
- NEWIS
- 6/29
- 367258
- [영상] 독일 현지 반응... 첫 골에 가고... 두번째 골에 가고... 有
- NEWIS
- 6/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