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3 13:42:29  
2018-07-03 13:42:29  


  • 강남역에서 조울증 남성에 의해 안타깝게 여자분이 죽었을 때는 강남역 출입구에 포스트잇을 붙이고 쌩난리를 치더니 반대로 조울증 여성이 사고를 친거는 그냥 입싹이네요..

    남자 여자만 바뀌었고 죽었고 다쳤다는 것만 다를 뿐 일면식도 없는 관계에서 조울증이 심해져서 사고를 친건데 여성이 죽으니 남자들 전체를 잠재적 범죄인으로 몰아부치고.. 여성이 사고치니 애써 외면하고 있는걸까요?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이러니 페미가 꼴페미라는 말을 듣게되는것이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