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3 13:42:292018-07-03 13:42:29
강남역에서 조울증 남성에 의해 안타깝게 여자분이 죽었을 때는 강남역 출입구에 포스트잇을 붙이고 쌩난리를 치더니 반대로 조울증 여성이 사고를 친거는 그냥 입싹이네요..
남자 여자만 바뀌었고 죽었고 다쳤다는 것만 다를 뿐 일면식도 없는 관계에서 조울증이 심해져서 사고를 친건데 여성이 죽으니 남자들 전체를 잠재적 범죄인으로 몰아부치고.. 여성이 사고치니 애써 외면하고 있는걸까요?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이러니 페미가 꼴페미라는 말을 듣게되는것이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8889
- 엊그제 20대 처자의 칼부림 사건.. 메갈들 왜 조용하죠?
- NEWIS
- 7/3
- 368825
- 생긴것 자체가 야한 ㅊㅈ...
- NEWIS
- 7/3
- 368687
- 소개팅 ㅊㅈ 혹시나해서 연락했는데
- NEWIS
- 7/2
- 368602
- ㅎㄷㅎㄷ중 ㅊㅈ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말..
- NEWIS
- 7/2
- 368442
- 지구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양이과 동물...ㄷㄷ (有)
- NEWIS
- 7/2
- 368418
- 천조국만 할 수 있는 에어쇼...ㄷㄷ (有)
- NEWIS
- 7/2
- 368206
- 성욕이 0인 ㅊㅈ랑 살고 있습니다.
- NEWIS
- 7/1
- 368183
- 얼마전에 베트남 ㅊㅈ 친구가 쌀 추수 했다던데 ㄷㄷㄷㄷ
- NEWIS
- 7/1
- 368030
- 황선홍 레전드 짤.jpg
- NEWIS
- 7/1
- 367708
- 12시쯤 친한동상이 ㅊㅈ랑 모텔이라고 카톡왔는데...
- NEWIS
- 6/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