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4 01:02:46  
2018-07-04 01:02:46  


  • 분위기는 나쁘지 않고

     

     

    헤어진 뒤에도 카톡에는 깨알이 쏟아지는데

     

     

    다음에 언제 한국에 들어오냐고 하니 

     

     

    다음달 스케쥴을 봐야하겠지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네요 ㅠㅠㅠㅠㅠ

     

     

    하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화상대가 업무적인 이야기 할 사람들밖에 없었는데

     

     

    그냥 일상 이야기하고 농담도 하니까 그것만으로도 좋더라구요.

     

     

    하하.... 그러면서 두바이행 비행기표를 알아보는데...

     

    왜이렇게 비싼가요... 젠장 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