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4 01:02:462018-07-04 01:02:46
분위기는 나쁘지 않고
헤어진 뒤에도 카톡에는 깨알이 쏟아지는데
다음에 언제 한국에 들어오냐고 하니
다음달 스케쥴을 봐야하겠지만 어떻게 될지 모른다네요 ㅠㅠㅠㅠㅠ
하아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화상대가 업무적인 이야기 할 사람들밖에 없었는데
그냥 일상 이야기하고 농담도 하니까 그것만으로도 좋더라구요.
하하.... 그러면서 두바이행 비행기표를 알아보는데...
왜이렇게 비싼가요... 젠장 ㅠ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69150
- 오늘 승무원ㅊㅈ랑 소개팅 했는데.....
- NEWIS
- 7/4
- 368889
- 엊그제 20대 처자의 칼부림 사건.. 메갈들 왜 조용하죠?
- NEWIS
- 7/3
- 368825
- 생긴것 자체가 야한 ㅊㅈ...
- NEWIS
- 7/3
- 368687
- 소개팅 ㅊㅈ 혹시나해서 연락했는데
- NEWIS
- 7/2
- 368602
- ㅎㄷㅎㄷ중 ㅊㅈ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말..
- NEWIS
- 7/2
- 368442
- 지구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양이과 동물...ㄷㄷ (有)
- NEWIS
- 7/2
- 368418
- 천조국만 할 수 있는 에어쇼...ㄷㄷ (有)
- NEWIS
- 7/2
- 368206
- 성욕이 0인 ㅊㅈ랑 살고 있습니다.
- NEWIS
- 7/1
- 368183
- 얼마전에 베트남 ㅊㅈ 친구가 쌀 추수 했다던데 ㄷㄷㄷㄷ
- NEWIS
- 7/1
- 368030
- 황선홍 레전드 짤.jpg
- NEWIS
- 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