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5 22:00:462018-07-05 22:00:46
그것도 와이프를..
어제 새벽5시에 주먹으로 와이프 관자노리를 가격
와이프 소리지르며 움 ㅠㅠ
잠꼬대로 ㅠㅠ
꿈에서 너무 화가 나 누군가를 때렸는데 ..
다행이 아직 살아있고 밥도 얻어먹고 쫓겨나지도 않았습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70010
- ㅊㅈ를 주먹으로 때렷습니다...
- NEWIS
- 7/5
- 369903
- “주인 없는 안내견이 다가오는 건 도움이 필요하다는 신호입니다“ 有
- NEWIS
- 7/5
- 369259
- 버스에서 웬 처자한테 기분 나쁜 일을 당했네요.
- NEWIS
- 7/4
- 369150
- 오늘 승무원ㅊㅈ랑 소개팅 했는데.....
- NEWIS
- 7/4
- 368889
- 엊그제 20대 처자의 칼부림 사건.. 메갈들 왜 조용하죠?
- NEWIS
- 7/3
- 368825
- 생긴것 자체가 야한 ㅊㅈ...
- NEWIS
- 7/3
- 368687
- 소개팅 ㅊㅈ 혹시나해서 연락했는데
- NEWIS
- 7/2
- 368602
- ㅎㄷㅎㄷ중 ㅊㅈ에게 들었던 충격적인 말..
- NEWIS
- 7/2
- 368442
- 지구상에서 가장 치명적인 고양이과 동물...ㄷㄷ (有)
- NEWIS
- 7/2
- 368418
- 천조국만 할 수 있는 에어쇼...ㄷㄷ (有)
- NEWIS
- 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