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6 19:23:18  
2018-07-06 19:23:18  


  • 평소의 그녀답게 참 장황하게 썼는데요.

    간단히 요약을 하자면 이렇습니다.

    1. 매의 눈으로 정독 해봐라.

    軍이 유사시에 대비한 상황을 단계적으로 상정하고 계획을 세운 것 뿐인데 왜들 오버질?

    2. 민주당 이철희의 언론을 이용한 선동이다.

    라는 얘기입지요.

    공감이 가십니까? ㅋ

    촌평)

    매번 느끼지만 글 참 못 써요.

    열폭(?)이라는 말은 여기서 왜 나올까요? ~ㅎ

    자구 하나 하나에 꼼꼼해야할 변호사답지 않네요.

    설득력은 둘째 치고 사람들을 업신여기는 성향은 여전합니다.

    유명세를 좋아하니 정치를 하고 싶어 당을 계속 바꿔가며 몸부림을 치는데요.

    기본이 안 되어있는 정치 지망생이라고 봅니다.

    저는 유권자를 공개적으로 얕잡아 보는 정치인이 성공하는 걸 못 봤어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