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09 22:32:59  
2018-07-09 22:32:59  


  • 자매가 일본에 있어서 저도 자주 쓰고, 엄마아빠 가실때 써드리고 하는데 항상 헷갈리더라구요.

    친지 방문으로 쓰고 언니집 주소 썼더니 이름도 적으라고 해서 이름 썼더니 샤샤샥 조회하니까 컴퓨터 모니터에 언니 얼굴이 딱 떠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