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2 18:28:302018-07-12 18:28:30
그럼 송도로와서 연락하던가. 파자마 차림에라도 마중나가서 어서옵셔 해줄께
한마디 했습니다.
저 한마디가 나중에 큰 파장을 일으킬줄은 저도 몰랐습죠. 이놈의 주둥아리 .....
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뭐 별다른 감흥도없이 인생을 소비하던중,
금요일 오후 퇴근을 언저리 앞둔 시점에 ㅊㅈ한테 전화가 옵니다.
얜 맨날 이시간대 전화하나??? 하는데 받아보니 활기찹니다. 매우 활기차네요.
난 일에 찌들어서 회사서 빨리 퇴갤하고 싶은데, 넌 뭐이리 신났냐 물어보니 이제 일어나서 출근한답니다.
아맞다 얜 나랑 라이프 사이클이 아예 다르지.... 하는데 이번주 일요일 핫케익 먹으러갈랭?
이러는데 좀 고민 많이 됬습니다. 내 사람 아니다 싶음 쳐내는 스타일이기도하고, 진짜 마음 줄거 아니면
에초에 노력도 안하는 스타일이고, 우선 그 전에 얜 도대체 뭐땀시 나한테 이러나 싶어서 고민이되더라구요
우선 주말에 무슨일 있는지 확인해보고 연락하겠다 했습니다.
그러자 ㅊㅈ왈 부담스러우면 안봐도되
아 요놈 참, 부담스러운건 사실인데 대놓고 응 안봐 이럴수도 없고해서
그런게 아니라, 주말에 뭐 부탁받은거 있어서 그것좀 미룰려고 되는데로 피드백줄꼐
피드백이 뭐야?
음... 살짝 뻥졌다가
저:금방 다시 연락한다고, 근데 너 그날 일 안하냐?? 물어보니 주말이기도하고 보건휴가랍니다
여하튼 다시 연락해서 일요일 점심쯤 보기로했습니다.
일요일 정오쯤
센트럴 파크 근처서 보기로하고, 전 무심한듯 안한듯 차려입고 나갔습니다.
친구가 이집트 여행할때 사온 아지매 농작 작업 고무줄 바지같은걸 잠옷으로 입고 다녔는데
그냥 거기에다가 스니커즈, 티셔츠 하나 입고 나갔네요. 뭔가 그 ㅊㅈ는 스타일 쌔보일거 같아서
나라도 엇박자로 나가야 좀 덜 어색해보이겠다 싶은 느낌이랄까.
센트럴 파크까진 버스로 두세정거장 되지만 그냥 터벅 터벅 걸으며 오만생각을 합니다.
옛날에 온라인 채팅으로 전여친을 처음 만나러갈때 광주까지 내려가는 익숙치 않은 동네서 장기털리지 않나 고민되는
그런 기분이랄까.
걸어가는데 근처 스벅에 좌표찍어주고 오라고 하니 금방 도착하네요.
예상했던 것보단 옷차림이 정말 순수(?)했습니다. 야구 보러갈때 복장으로 나왔다네요
그러더니 왠 봉지를 안켜줍니다. 그 속을 들여다보니 여러 빵종류가 봉지속에 ㅡㅡ;;;;;;
밥먹자고 스벅서 나왔는데 제 옷차림을 보고
너 요술램프의 지니냐 ㅋㅋㅋㅋ 아 맞다 너 송도오면 엎드려 절한다면서 ㅋㅋ
저도 아차 싶어 엎드려 절하려는 제스처를 취하는데 안말리네요 그러다가 일어서서
마음속으로 두번절했다 꺄르르르 웃네요 븅딱같이 두번한것도 모르네. 쨋든
조용히 밥먹으러 가서 마주보고 밥먹는데, 그냥 밥먹는다 생각했는데 표정이 굳어있었나봅니다.
혹시 자기가 불편하냐고 얘기하는데 아 그런거 아냐 내 인상이 흉터도 있고 좀 굳어있어
하는데 그때서야 맘이 좀 놓인다네요. 그러더가 나 니 펄럭거리는 바지 쉽게 벗겨질거 같은데, 한번 벗겨보면 안되??
하는데 음 이 뭐지 이 ㅁㅊㄴ은??해서
야 덤비지마, 하고 썰전을 식당에와서도 하는데 갑자기 테이블 밑으로 ㅊㅈ의 발이 들어오는데...
음???
p.s 전개가 느리고 빠른걸 떠나 있었던 일들을 그냥 솔직 담백하게 담아쓰려고합니다. ㅡㅡ;;; 이런 글적는 것도 처음이고
여하튼 누군가 재밋게봐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72634
- 업소 ㅊㅈ 데이트(?) 썰-4
- NEWIS
- 7/12
- 372283
- 예쁜 ㅊㅈ는 쌩얼도 예쁘더군여 ㄷㄷㄷㄷㄷㄷ
- NEWIS
- 7/11
- 372218
- 벙커원에 맘에 드는 ㅊㅈ가 있는데 연락처 못물어보겠음
- NEWIS
- 7/11
- 372203
- 업소 ㅊㅈ 데이트(?) 썰-2
- NEWIS
- 7/11
- 372159
- 유흥쪽 ㅊㅈ랑 안되는 이유 ㄷㄷ
- NEWIS
- 7/11
- 371859
- 호랑이 발바닥 젤리 보는 법.jpg
- NEWIS
- 7/10
- 371828
- 가야금 전공 ㅊㅈ 만난 썰
- NEWIS
- 7/10
- 371827
- 성진국 음대생 ㅊㅈ 썰
- NEWIS
- 7/10
- 371720
- 강남역만 가도 ㅊㅈ 팬티는 그냥 봄ㄷㄷ
- NEWIS
- 7/10
- 371569
- 옆동네 핫딜 근황.jpg
- NEWIS
- 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