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2 22:02:152018-07-12 22:02:15
성수동 까페 몇군데 가봤는데요
어제 간곳은 대림창고*** 이라는곳인데요
확실히 분위기가 독특하네요 특이점은 파스타 피자
가벼운 안주거리 독일생맥주몇가지팔구요
낮에 혼자가서 가벼운안주에 생맥하기에도 분위기가
좋고 커피한잔 하셔도 되구요 파스타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으나 약간비싼감이 있습니다
성수역 도보7~8 분 거립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72703
- 성수동 까페 후기.jpg
- NEWIS
- 7/12
- 372634
- 업소 ㅊㅈ 데이트(?) 썰-4
- NEWIS
- 7/12
- 372283
- 예쁜 ㅊㅈ는 쌩얼도 예쁘더군여 ㄷㄷㄷㄷㄷㄷ
- NEWIS
- 7/11
- 372218
- 벙커원에 맘에 드는 ㅊㅈ가 있는데 연락처 못물어보겠음
- NEWIS
- 7/11
- 372203
- 업소 ㅊㅈ 데이트(?) 썰-2
- NEWIS
- 7/11
- 372159
- 유흥쪽 ㅊㅈ랑 안되는 이유 ㄷㄷ
- NEWIS
- 7/11
- 371859
- 호랑이 발바닥 젤리 보는 법.jpg
- NEWIS
- 7/10
- 371828
- 가야금 전공 ㅊㅈ 만난 썰
- NEWIS
- 7/10
- 371827
- 성진국 음대생 ㅊㅈ 썰
- NEWIS
- 7/10
- 371720
- 강남역만 가도 ㅊㅈ 팬티는 그냥 봄ㄷㄷ
- NEWIS
- 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