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2 22:02:15  
2018-07-12 22:02:15  


  • 성수동 까페 몇군데 가봤는데요

    어제 간곳은 대림창고*** 이라는곳인데요

    확실히 분위기가 독특하네요 특이점은 파스타 피자

    가벼운 안주거리 독일생맥주몇가지팔구요

    낮에 혼자가서 가벼운안주에 생맥하기에도 분위기가

    좋고 커피한잔 하셔도 되구요 파스타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으나 약간비싼감이 있습니다

    성수역 도보7~8 분 거립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