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5 09:04:14  
2018-07-15 09:04:14  


  • 더운데 도심 한가운데에 이렇게 냇물이 좔좔 흐르니 시원해보이고 좋네요

    인터넷 후기같은거 달리 악취같은건 안 나고 조깅하는 사람들 있고 평화롭네요

    회사원들도 평일에 점심 먹고 산책하기 좋을거같네요

    인공어항이다 뭐다 해도 잘만든듯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