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7 17:12:58  
2018-07-17 17:12:58  


  • 네 여러분 안심하세요

    4번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회 나오라는 건 아니고, 찬양콘서트(?) 보러 와 달라는 건데

    뭐 그게 그거죠...

    사격을 중지해 주세요.... 아군입니다...

    그리고 공감게 보내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