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8 23:47:00  
2018-07-18 23:47:00  


  • 30대 초반인데

    20대 초반을 만나게 되어 사귀기로 했는데 쉽지 않네요

    친구랑 놀기 바빠서 연락을 12시간씩 안 하고

    걱정되어 왜 이렇게 연락이 안 되냐고 했더니

    연락 집착하는거 딱 질색이래요. 정 떨어진대요 허

    그 12시간 동안 카톡 프로필 사진 4번이나 바뀌는걸 뻔히 보면서

    뭐 바빠서 오빠 뿐만 아니라 아무한테도 답장을 안했다는 둥 그러는데

    하이고.... 뭐 각 나오죠

    아군입니다. 사격 안 하셔도 됩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