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9 17:47:51  
2018-07-19 17:47:51  


  • 그때 간호학과 학생이었으니

    지금쯤 간호사 면허 따고 열심히 일하고

    있겠네요

    잘 지내니 ?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