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9 20:14:232018-07-19 20:14:23
예전에 여친있을때...
혹시나해서. 88정 처방받았었거든요..;;
근데 먹으니깐 효과는 좀 있는거 같았음...
좀더 단단한 느낌과 뜨끈 뜨근함?; 암튼 거기서 열이나는느낌????
한참 막.. 하는데...
ㅊㅈ가 오빠 뭐 약같은거 먹었어? 라고 물어보던데...
아니라고 하긴했는데..
아 느낌이 이상한데???; 이러길래.
뭐 좋으면 됐지 하고 계속했음.
근데 전 머리가 좀 어지럽고 속이 울렁 울렁 거리는게 멀미나느 느낌나더라고요.
6개월 넘어가는데. 남은건 버려야겠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75410
- 근데여 ㅎㄷㅎㄷ 할때.. 88정 같은거 먹으면 ㅊㅈ들 알아요?? ㄷㄷ
- NEWIS
- 7/19
- 375386
- 무비판적 문재인 지지자들의 특징.jpg
- NEWIS
- 7/19
- 375361
- 저도 동호회에서 만난 ㅊㅈ랑 사겼었는데 ...
- NEWIS
- 7/19
- 375359
- 19) 베트남 ㅊㅈ랑 사귀었는데
- NEWIS
- 7/19
- 375284
- 저같은 남자 소개팅 시켜달라던 처자.ssul
- NEWIS
- 7/19
- 375089
- 나이 많이 어린 처자 만나는 것도 힘드네요
- NEWIS
- 7/18
- 375057
- 국제 결혼 ㅊㅈ 한테 까였습니다..
- NEWIS
- 7/18
- 374821
- 말로만 듣던 베트남 ㅊㅈ와 결혼
- NEWIS
- 7/18
- 374760
- 모텔에 CCTV 몰카…영상 2만 개 실시간 전송 (有)
- NEWIS
- 7/18
- 374616
- 심심한 와중에 ㅊㅈ썰이 없어서 내가쓰는 ㅊㅈ썰;;;
- NEWIS
- 7/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