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19 20:14:23  
2018-07-19 20:14:23  


  • 예전에 여친있을때...

     

    혹시나해서. 88정 처방받았었거든요..;; 

     

    근데 먹으니깐 효과는 좀 있는거 같았음...

     

    좀더 단단한 느낌과 뜨끈 뜨근함?; 암튼 거기서 열이나는느낌????

     

    한참 막.. 하는데...

     

    ㅊㅈ가 오빠 뭐 약같은거 먹었어? 라고 물어보던데...

     

    아니라고 하긴했는데..

     

    아 느낌이 이상한데???; 이러길래.

     

    뭐 좋으면 됐지 하고 계속했음.

     

    근데 전 머리가 좀 어지럽고 속이 울렁 울렁 거리는게 멀미나느 느낌나더라고요.

     

    6개월 넘어가는데. 남은건 버려야겠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