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23 00:44:00  
2018-07-23 00:44:00  


  • 내년이면 졸업인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랍니다.

    일본 취업부터 공무원 시험까지 뭐 넘나드는 이야기하는데

    제가

    남일같지 않다. 나도 머지않아 졸업이다. 말했습지요.

    얘가

    그래도 너는 남자잖아 이래서

    제가

    남자가 뭐?

    ㅊㅈ 왈

    군대 다녀왔잖아...

    이래서 피가 역으로 돌더군요.

    그냥

    왜 남자들이 군대 2호봉 인정해주는 직장 아등바등 들어가려는지 생각 좀 해봐라

    하고 말았습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