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23 00:44:002018-07-23 00:44:00
내년이면 졸업인데 뭘 해야할지 모르겠더랍니다.
일본 취업부터 공무원 시험까지 뭐 넘나드는 이야기하는데
제가
남일같지 않다. 나도 머지않아 졸업이다. 말했습지요.
얘가
그래도 너는 남자잖아 이래서
제가
남자가 뭐?
ㅊㅈ 왈
군대 다녀왔잖아...
이래서 피가 역으로 돌더군요.
그냥
왜 남자들이 군대 2호봉 인정해주는 직장 아등바등 들어가려는지 생각 좀 해봐라
하고 말았습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76643
- 취준하는 처자 말 듣다가 피꺼솟할 뻔...
- NEWIS
- 7/23
- 376388
- 어제 동호회 ㅊㅈ가 뭘 주길레 집에 가서 열어보니...
- NEWIS
- 7/22
- 376256
- 처자랑 내기했습니다 삼자범타가 맞나요 삼자범퇴가 맞나요?
- NEWIS
- 7/22
- 376058
- 홍대 ㅊㅈ들이 80프로는 되는듯!
- NEWIS
- 7/21
- 376051
- 현직 홍대입니다 길거리 ㅊㅈ분들+_+
- NEWIS
- 7/21
- 375410
- 근데여 ㅎㄷㅎㄷ 할때.. 88정 같은거 먹으면 ㅊㅈ들 알아요?? ㄷㄷ
- NEWIS
- 7/19
- 375386
- 무비판적 문재인 지지자들의 특징.jpg
- NEWIS
- 7/19
- 375361
- 저도 동호회에서 만난 ㅊㅈ랑 사겼었는데 ...
- NEWIS
- 7/19
- 375359
- 19) 베트남 ㅊㅈ랑 사귀었는데
- NEWIS
- 7/19
- 375284
- 저같은 남자 소개팅 시켜달라던 처자.ssul
- NEWIS
- 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