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23 09:32:14  
2018-07-23 09:32:14  


  • 불의의 사고로 어쩌다 무인도에 둘만 살아남아

    어찌저찌(?) 살아가는 상상을 했드랬는데....

    10대다 보니 별별 상상도 많았던것 같습니다.



    제목의 짝사랑하던 ㅊㅈ랑 결혼해서 8년째 살고 있는데.

    같은 상황이라면 지금은.....음...고민해야할 것 같습니다.

    무인도에 혼자 있는것도 나쁘지는 않을듯....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