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7-29 00:20:17  
2018-07-29 00:20:17  


  • 학동사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버스 기다리는중

     

    도착한 버스를 잡으려고 뛰어오는 ㅊㅈ발견

     

    굿.오늘의 눈호강.

     

    손에 들고있는 음료때문에 버스기사님이 못타게 함.

     

    ㅊㅈ 당황.

     

    제가 버스 앞으로가 손짓하며

     

    “저 주세요”

     

    캬~~~내가 생각해도 멋짐ㅎㄸㄸ

     

    ㅊㅈ미안함+살짝감동한듯한 눈동자로 나에게 줌.

     

     

     

    쓰레기 버림.

     

     

    멋있는 사나이 많고 많지만

    바로 내가 사나이 멋진 사아나이.

     

    더위먹은 뻘글 끝ㄸㄸㄸ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