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2 02:41:482018-08-02 02:41:48
외국남이랑 한국남 비교중.
외국남.
연애하면 진짜 날 위해 모든걸 다 받친다는 느낌이 듬.
나한테 올인이야!
나 피시방 가 있어도 찾아옴.
한국남.
날 만나는데 친구들 만남.
나한테 올인 안하는거 같음.
친구들이랑 피시방 감.
내가 왜 화났는지 알려고 하지 않음.
게임하는 남자 만나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다 마셔서 가야되는데 이야기 듣는게 재밌어서 못가겠네요 ㅋㅋㅋ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0177
- ㅋㅋㅋ 지금 편의점 앞 테이블 옆자리 ㅊㅈ둘 대화
- NEWIS
- 8/2
- 380162
- 정류장에서 이쁜 ㅊㅈ가 찌라시 주길래 뭔가했는데 ㄷ ㄷ
- NEWIS
- 8/2
- 379798
- 요즘 저랑 놀아주는 -14세 처자가 있어요...
- NEWIS
- 8/1
- 379760
- 휴대폰 관리 잡다한 팁.jpg
- NEWIS
- 8/1
- 379238
- 울나라 ㅊㅈ들 외국에 나오니 옷이 훨씬 과감해지네요..
- NEWIS
- 7/30
- 379232
- 김완선 잘나가던 시절 ㄷㄷㄷㄷㄷㄷ有
- NEWIS
- 7/30
- 378775
- 버스정류장에서 당황하는 ㅊㅈ 구해줌
- NEWIS
- 7/29
- 378662
- 옥탑방에서 ㅊㅈ ㅅㄱ 본 썰
- NEWIS
- 7/28
- 378480
- (19) 남자 목욕탕, 화장실, 누드모델 몰카.jpg
- NEWIS
- 7/28
- 378285
- 대학후배와 맥주.jpg
- NEWIS
- 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