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2 02:41:48  
2018-08-02 02:41:48  


  • 외국남이랑 한국남 비교중.

     

    외국남.

    연애하면 진짜 날 위해 모든걸 다 받친다는 느낌이 듬.

    나한테 올인이야!

    나 피시방 가 있어도 찾아옴.

     

    한국남.

    날 만나는데 친구들 만남.

    나한테 올인 안하는거 같음.

    친구들이랑 피시방 감.

    내가 왜 화났는지 알려고 하지 않음.

     

     

    게임하는 남자 만나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다 마셔서 가야되는데 이야기 듣는게 재밌어서 못가겠네요 ㅋ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