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7 15:07:45  
2018-08-07 15:07:45  


  • 거래처 여직원이 톡으로 김어준을 맹 비난 하네유.. 

     

    왜 그러냐 물어보니 

     

    김어준은 자기가 원하는 뉴스만 내 보낸다네유.. 

     

    그래서 제가 그럼 좆중동 한경오는 원하지 않는 뉴스도 내 보내나유?라고 물어봤어유. 

     

    그랬더니 ㅊㅈ 왈 그렇게 접근하면 안돼죠 ㅎㅎㅎ라고 하네유

     

    허허허

     

    뭐라고 답을 해야하나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