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거래처 ㅊㅈ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7 15:07:452018-08-07 15:07:45
거래처 여직원이 톡으로 김어준을 맹 비난 하네유..
왜 그러냐 물어보니
김어준은 자기가 원하는 뉴스만 내 보낸다네유..
그래서 제가 그럼 좆중동 한경오는 원하지 않는 뉴스도 내 보내나유?라고 물어봤어유.
그랬더니 ㅊㅈ 왈 그렇게 접근하면 안돼죠 ㅎㅎㅎ라고 하네유
허허허
뭐라고 답을 해야하나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2149
- 거래처 ㅊㅈ
- NEWIS
- 8/7
- 382036
- 저녁에 ㅊㅈ가 이열치열 낚지볶음 먹쟤서 먹었더니ㅠㅠ
- NEWIS
- 8/7
- 381665
- [프듀]3차경연 후기(스포 有)
- NEWIS
- 8/6
- 381635
- 조갑제 베네수엘라 유심히 관찰하라. 軍이 궐기해야.jpg
- NEWIS
- 8/5
- 381634
- 옆동네 핫딜 근황.jpg
- NEWIS
- 8/5
- 381539
- 비율 안좋은건가요?jpg
- NEWIS
- 8/5
- 381485
- 예비경선 탈락 박범계의 당 대표 후보 지지선언.jpg
- NEWIS
- 8/5
- 381143
- 폭염이 만든 준법정신.jpg
- NEWIS
- 8/4
- 380510
- 날이 더우니 ㅊㅈ들이 서울한복판인데도 해변가 차림으로 다니는 군요.
- NEWIS
- 8/2
- 380446
- 펌) 쥬씨 알바랑 썸 탄 썰 푼다~~?txtjpg
- NEWIS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