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8 14:44:24  
2018-08-08 14:44:24  


  • 음변당으로 갈게요. 

     

    자게 이용한도가 어디까지 인지 몰르고 알아보는게 귀찮네요. 

     

    덕분에 실명인증까지 했다는.. 

     

    컨테이너에서 글쓰는거라 더위 디지겟습니다. 

     

    가서 몸좀 식히고 와서 후딱 마무리해가 

     

    음변당에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신 분들 죄송합니다. 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