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8 16:53:43  
2018-08-08 16:53:43  


  • 아오 여기 연봉 3천밖에 안되네. 이거 누구 코에 붙이냐! 라고 하면서 자소서 쓸 회사 거르고 있던데..

     

    다담주부터 출근 확정지은 회사 연봉이 2500이라...

     

    눈에서 땀이 나네요..ㅠㅠ

     

    진짜 이 돈 누구 코에 붙여야하나...

     

    예전에 고민했던 퇴직금 포함 3천 준다는 회사는 3일 나가보고 아닌것 같아 뛰쳐나왔..

     

     

    +)아니 이거 왜 핫게..죠?

    제목에 ㅊㅈ 들어간거에 낚여서 들어왔는데, 한탄글이라고 해서 욕하진 말아주세유..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