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9 03:35:59  
2018-08-09 03:35:59  


  • 게임쪽으로 유명한 회사이고 재밌는 회사같아 보였어요. 유니티 코리아 ㅎㅎ

    허나,,

    정규직 포지션에 현재 비지니스 사이클이 어떻게 되는지, 1년뒤에 무슨 일을 리딩 할지에 대한 질문에

    하이어링 매니저도 답변 못하고 딴 소리를 해댑니다. 잘되면 어쩌고 잘 안되면 딴 거하자는 둥 ㅎㅎ

    뭐할지도 모르는 자리에 일단 뽑아놓고 보자? 나는 멀쩡한 직장 관두고 이직해야되는데???

    그럴꺼면 차라리 알바를 뽑지 왜ㅋㅋㅋㅋ

    재미있는 회사네요.

    여윽시 언리얼이 잘 나가는 데는 이유가 있군요 :)

    혹시 관계자가 불편한 댓글 올리면 자삭요~~~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