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9 03:35:592018-08-09 03:35:59
게임쪽으로 유명한 회사이고 재밌는 회사같아 보였어요. 유니티 코리아 ㅎㅎ
허나,,
정규직 포지션에 현재 비지니스 사이클이 어떻게 되는지, 1년뒤에 무슨 일을 리딩 할지에 대한 질문에
하이어링 매니저도 답변 못하고 딴 소리를 해댑니다. 잘되면 어쩌고 잘 안되면 딴 거하자는 둥 ㅎㅎ
뭐할지도 모르는 자리에 일단 뽑아놓고 보자? 나는 멀쩡한 직장 관두고 이직해야되는데???
그럴꺼면 차라리 알바를 뽑지 왜ㅋㅋㅋㅋ
재미있는 회사네요.
여윽시 언리얼이 잘 나가는 데는 이유가 있군요 :)
혹시 관계자가 불편한 댓글 올리면 자삭요~~~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2629
- 유니티 코리아 면접 후기.jpg
- NEWIS
- 8/9
- 382511
- 장터 거래에서 만났던 처자분..
- NEWIS
- 8/8
- 382501
- 인도에서 만난 일본 ㅊㅈ
- NEWIS
- 8/8
- 382479
- 스벅 옆자리 ㅊㅈ들..
- NEWIS
- 8/8
- 382454
- 인도여행 ㅊㅈ썰이 끝났군요.
- NEWIS
- 8/8
- 382440
- 인도여행 하다 만난 ㅊㅈ썰... ㅠㅠ
- NEWIS
- 8/8
- 382436
- 인도여행 하다 만난 ㅊㅈ썰 #3
- NEWIS
- 8/8
- 382418
- 인도여행 하다 만난 ㅊㅈ썰 해볼까 하는데
- NEWIS
- 8/8
- 382337
- 난폭운전 역관광 有
- NEWIS
- 8/8
- 382149
- 거래처 ㅊㅈ
- NEWIS
- 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