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09 13:45:22  
2018-08-09 13:45:22  


  • 내년 이맘때쯤 한국 방문할 예정이라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추천 좀 해달라고 하는데..

    절하면 떠오르는게 불국사랑 해인사 정도 밖에 없어요..

    해인사엔 팔만대장경이 있다니지만, 불국사의 석굴암이 더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불국사를 추천 해 줬습니다!

    근데, 내년에도 올 여름처럼 더우면 어쩌죠??? ㅠㅠ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