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2 14:34:41  
2018-08-12 14:34:41  


  •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건 옛날에 알량한 자존심에 차버렸던 돈많은 여자들...

     

    똥차. 타고 다닌다고 차 사준다고 할때 받았어야 했고

    용돈 줄때 받았어야 함 ㅋㅋㅋ

     

     

    그땐 무슨 쓸데없는 자신감과 자존심을 세웠는지 ㅋㅋ

     

    어차피 내가 집하고 몇억씨구해서 결혼해도 마누라 한테 눈치보고 용돈받고 살 인생이면

     

    차라리 돈많은 여자랑 잘되서 말 잘 듣는게 ㅋㅋㅋㅋㅋㅋ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