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2 14:34:412018-08-12 14:34:41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건 옛날에 알량한 자존심에 차버렸던 돈많은 여자들...
똥차. 타고 다닌다고 차 사준다고 할때 받았어야 했고
용돈 줄때 받았어야 함 ㅋㅋㅋ
그땐 무슨 쓸데없는 자신감과 자존심을 세웠는지 ㅋㅋ
어차피 내가 집하고 몇억씨구해서 결혼해도 마누라 한테 눈치보고 용돈받고 살 인생이면
차라리 돈많은 여자랑 잘되서 말 잘 듣는게 ㅋㅋㅋㅋㅋㅋ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3807
- 살면서 가장 후회되는거 (돈많은 ㅊㅈ)
- NEWIS
- 8/12
- 383703
- 월가의 학벌주의.jpg
- NEWIS
- 8/12
- 383484
- 에어프라이어로 삼겹살 굿입니다.jpg
- NEWIS
- 8/11
- 383477
- 한국 ㅊㅈ들이 베트남 의상을 입으니 예쁘네요.
- NEWIS
- 8/11
- 383373
- 제가 몇년전 썸타던 ㅊㅈ에게 차이고 받았던 카톡
- NEWIS
- 8/11
- 383267
- 외국인 ㅊㅈ 친구 어머니가 저를 좀 만나보고 싶다는데..
- NEWIS
- 8/10
- 383160
- 사내 동갑 ㅊㅈ 썰 - 4편
- NEWIS
- 8/10
- 383152
- 사내 동갑 ㅊㅈ 썰 - 3편
- NEWIS
- 8/10
- 383132
- 무술하는 처자랑 ... 썰..
- NEWIS
- 8/10
- 383112
- 사내 동갑 ㅊㅈ 썰 - 2편
- NEWIS
- 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