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6 23:46:23  
2018-08-16 23:46:23  


  • 어제 점심 시간 때에 편의점 가서 도시락과 삼각김밥을 사는데 편의점 알바 ㅊㅈ가 혹시... 지금 점심 드실건가요?라고 묻길래 살짝 설레면서 아마도요... 왜요?라고 했더니.....

    막 12시 돼서 버릴 김밥 3개를 준다고 하길래 받아와 잘 먹었습니다. 꺼~~~억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