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7 12:20:35  
2018-08-17 12:20:35  


  • 대학교

    방학 때는 풀타임으로

    학기 중엔 파트 타임으로 ㄷ ㄷ ㄷ

    업주들은 최저임금 안 줄 수 있고

    유학생들은 돈 벌 수 있어서 좋고 ㄷ ㄷ ㄷ

    (한국에서 학생 비자로 취업 가능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ㄷ ㄷ 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