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7 12:20:352018-08-17 12:20:35
대학교
방학 때는 풀타임으로
학기 중엔 파트 타임으로 ㄷ ㄷ ㄷ
업주들은 최저임금 안 줄 수 있고
유학생들은 돈 벌 수 있어서 좋고 ㄷ ㄷ ㄷ
(한국에서 학생 비자로 취업 가능 여부는 잘 모르겠습니다 ㄷ ㄷ 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5235
- 베트남 ㅊㅈ들이 학생 비자로 들어와서 취업 많이 하네요 ㄷ ㄷ
- NEWIS
- 8/17
- 385214
- 기무사 : 우린 도륙을 당하고 있습니다.jpg
- NEWIS
- 8/17
- 385173
- 딴게 ㅊㅈ 무서웠던 썰.KTX.
- NEWIS
- 8/17
- 385145
- 곧 결혼하는 처자썰...
- NEWIS
- 8/17
- 385102
- 편의점 알바 ㅊㅈ
- NEWIS
- 8/16
- 385094
- 여자 컬링 국대선발전 예선 끝.jpg
- NEWIS
- 8/16
- 385049
- 지하철인데 똑같은 핸드폰을 가진 ㅊㅈ가 있네요.
- NEWIS
- 8/16
- 384901
- 코 더 높게 하고싶은데 비추인가요jpg
- NEWIS
- 8/16
- 384899
- 출근길에 난감한 처자 봤어요
- NEWIS
- 8/16
- 384855
- ㅊㅈ가 민소매 입고 나오면 왜 가슴이 두근거릴까요 ㄷ ㄷ ㄷ
- NEWIS
- 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