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8 11:47:03  
2018-08-18 11:47:03  


  • 클리앙에서 제일 좋은 모습중 하나가

    빈댓글입니다

    진짜 한페이지에 일제히 메모들이 수루룩 출몰할때면

    한숨이 나와요

    클리앙에서 한숨 돌리려고 왔는데

    그래버리면 진짜 좀 답답하죠

    탱커가 이리저리 어그로 끌때

    아... 저거 어쩌나 할때 나타는 빈댓글 운동은

    진짜 부랄을 탁탁탁 했습니다

    근데 그걸 욕한다? .... ㅋㅋㅋ

    그냥 인증이죠.

    빈댓글은 사랑입니다.

    p.s 저한테 다시면 안됩니다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