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9 13:17:102018-08-19 13:17:10
외국어 발음 그대로를
주민증에 한글로 쓰면
뭔가 이상한거 같고
한국 이름 만들자니
어색할꺼 같고 ㄷ ㄷ ㄷ ㄷ
김칫국 드링킹 중입니다 ㄷ ㄷ ㄷ
띠동갑 외국인 ㅊㅈ인데 키가 저만함...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5837
- 외국인 ㅊㅈ랑 결혼하면 이름이 걸리네요
- NEWIS
- 8/19
- 385728
- 옛날에 잠시 마음에 두었던 ㅊㅈ분이 있었는데
- NEWIS
- 8/19
- 385646
- 뇌성마미 고양이 키우던 여고생 근황.jpg
- NEWIS
- 8/18
- 385526
- 빈댓들 좋지 안나요?.jpg
- NEWIS
- 8/18
- 385452
- 음대 졸업한 처자랑 사는 썰
- NEWIS
- 8/18
- 385340
- 아.. 소개팅 ㅊㅈ 주말에 빨래 한다고 한거 후기..
- NEWIS
- 8/17
- 385332
- 소개팅한 ㅊㅈ한테 애프터 신청 했는데 주말엔 빨래 해야 한다고...
- NEWIS
- 8/17
- 385305
- 자취하는 ㅊㅈ 자취방을 가게되었는데....... [실화]
- NEWIS
- 8/17
- 385235
- 베트남 ㅊㅈ들이 학생 비자로 들어와서 취업 많이 하네요 ㄷ ㄷ
- NEWIS
- 8/17
- 385214
- 기무사 : 우린 도륙을 당하고 있습니다.jpg
- NEWIS
- 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