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19 13:17:10  
2018-08-19 13:17:10  


  • 외국어 발음 그대로를

    주민증에 한글로 쓰면

    뭔가 이상한거 같고

    한국 이름 만들자니

    어색할꺼 같고 ㄷ ㄷ ㄷ ㄷ

    김칫국 드링킹 중입니다 ㄷ ㄷ ㄷ

    띠동갑 외국인 ㅊㅈ인데 키가 저만함...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