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27 07:43:332018-08-27 07:43:33
다음에 만나면
고백했던 일이 없는것처럼 데이트를 즐기세요.
영화도 보고 재미있는 곳도 가세요.
최대한 얼굴마주보고 있는 시간은 피하시구요.
그러면 마지막에 헤어질때쯤 되면
내가 대답해줘야 할 거 있지않아?
ㅊㅈ가 물어볼겁니다.
그럴때 쿨하게 대답해주세요.
아니 안해줘도 괜찮아. 대답이 중요한게 아니니까.
오늘 승락한다고 해서 우리가 갑자기 급진전할것도 아니고
거절한다고 해서 다시는 안본다던지 서먹해질것도 아니니까
그냥 내 마음이 어떤지 알고있으면 돼.
그리고 앞으로 조금씩 친해져가면서 괜찮은 사람같아보이면 그때 대답해줘.
이거 통함. 결혼까지 쭉 감. 경험담임.
그러니까 이렇게는 하지말라고 쓰는거임.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88339
- 고백했다는데 ㅊㅈ가 다음에 대답주겠다고 할때 대처법
- NEWIS
- 8/27
- 388330
- ㅊㅈ에게 고백을했는데...
- NEWIS
- 8/27
- 388088
- 김부선 경찰 왜 그래요? 무섭게. 증거 다 있는데.jpg
- NEWIS
- 8/26
- 387994
- 딴게에 ㅊㅈ들이 새로 전입했다는데 이거 작전세력 아닌가여? ㄷ ㄷ ㄷ
- NEWIS
- 8/26
- 387745
- 한동안 채팅하던 스페인 처자가 있었는데..
- NEWIS
- 8/25
- 387602
- 대딩때 술게임 ㅊㅈ들 섹드립하던 썰
- NEWIS
- 8/24
- 387497
- 10년된 우산 손잡이 수리한 이야기.jpg
- NEWIS
- 8/24
- 387256
- 예전에 간호사 ㅊㅈ랑 사귄적 있었는데 내 혈관.
- NEWIS
- 8/23
- 387215
- 게시판이 심심하니 썰이나 풀죠. 강남역에서 만난 처자 썰.
- NEWIS
- 8/23
- 387031
- 20여분 전의 제주도 영상..ㄷㄷ (有)
- NEWIS
- 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