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8-27 07:43:33  
2018-08-27 07:43:33  


  • 다음에 만나면

    고백했던 일이 없는것처럼 데이트를 즐기세요.

    영화도 보고 재미있는 곳도 가세요.

    최대한 얼굴마주보고 있는 시간은 피하시구요.

     

    그러면 마지막에 헤어질때쯤 되면

    내가 대답해줘야 할 거 있지않아?

    ㅊㅈ가 물어볼겁니다.

     

    그럴때 쿨하게 대답해주세요.

    아니 안해줘도 괜찮아. 대답이 중요한게 아니니까.

    오늘 승락한다고 해서 우리가 갑자기 급진전할것도 아니고

    거절한다고 해서 다시는 안본다던지 서먹해질것도 아니니까

    그냥 내 마음이 어떤지 알고있으면 돼.

    그리고 앞으로 조금씩 친해져가면서 괜찮은 사람같아보이면 그때 대답해줘.

     

     

     

    이거 통함. 결혼까지 쭉 감. 경험담임.

     

     

     

    그러니까 이렇게는 하지말라고 쓰는거임.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