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9-02 14:09:59  
2018-09-02 14:09:59  


  • 이것저것 뭔가를 많이 파는집이라서 

     

    안주 종류가 많았음에도 먹을 수 있는게 없;;;

     

    냉면이라도 드시라 했더니 

     

    육수 때문에.....

     

    해물도 안먹음ㅠㅜ

     

    그나마 메밀전병 하나있어서 그걸로 주문을ㄷㄷㄷ

     

    평소에도 먹을게 없어서 라면만 한달동안 먹은적도 있다며ㄷㄷ

     

    라면에 동물성 기름 들어가지 않나ㄷㄷ

     

    암튼 얼굴 예쁘고 성격 좋아서 호감을 갖고 있는 ㅊㅈ였는데

     

    어제 술 한잔 먹고 정내미가 떨어짐ㄷㄷㄷ

     

    어떤 본인만의 신념이 있는건 존중하지만

     

    같이 뭘 먹는 사람은 갑갑해 미침ㄷㄷㄷ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