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9-02 14:09:592018-09-02 14:09:59
이것저것 뭔가를 많이 파는집이라서
안주 종류가 많았음에도 먹을 수 있는게 없;;;
냉면이라도 드시라 했더니
육수 때문에.....
해물도 안먹음ㅠㅜ
그나마 메밀전병 하나있어서 그걸로 주문을ㄷㄷㄷ
평소에도 먹을게 없어서 라면만 한달동안 먹은적도 있다며ㄷㄷ
라면에 동물성 기름 들어가지 않나ㄷㄷ
암튼 얼굴 예쁘고 성격 좋아서 호감을 갖고 있는 ㅊㅈ였는데
어제 술 한잔 먹고 정내미가 떨어짐ㄷㄷㄷ
어떤 본인만의 신념이 있는건 존중하지만
같이 뭘 먹는 사람은 갑갑해 미침ㄷ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390553
- 어제 채식주의자 ㅊㅈ랑 술을 마셨는데ㄷㄷ
- NEWIS
- 9/2
- 390549
- 나는 자연인이다 근황.jpg
- NEWIS
- 9/2
- 390535
- 뉴스속보 올타임 레전드...jpg
- NEWIS
- 9/2
- 390475
- 부모님 유전자가 중요한 이유.jpg
- NEWIS
- 9/2
- 390438
- 웃는게 예쁜 모델 ㅊㅈ (대만처럼 보이네여 ㄷㄷㄷ)
- NEWIS
- 9/2
- 390434
- 일본의 흔한 덕후.jpg
- NEWIS
- 9/2
- 390257
- 손흥민 근황.jpg
- NEWIS
- 9/1
- 390134
- 유도경기 같이 TV 보던 일본ㅊㅈ가 사과했어요.txt
- NEWIS
- 9/1
- 390114
- ㅊㅈ가 대하축제 가잡니다ㄷㄷ
- NEWIS
- 9/1
- 390042
- 근 1년간 메시지만 주고받던 처자가 만나고싶다네요..(2)
- NEWIS
- 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