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8-09-09 21:15:48  
2018-09-09 21:15:48  


  • 1. 군생활 내내 지통실에서 상황근무만 섰습니다. 초소근무는 논산훈련소때 1번 선게 군생활 처음이자 마지막

    2. 항상 저녁점호할때 생활관 인원의 6-70%는 야근등의 이유로 불참이라서 생활관이 텅텅 비었습니다. 저는 안그래도 야근 많은 정보-작전 쪽이라서 저녁점호 해본 경험도 별로 없을 정도

    3. 사단 본부대라 시설도 좋고 간부들 보는 눈치도 많아서 부조리가 예하 하급부대보단 훨씬 없었습니다.

    4. 지휘통제실이 진짜 영화. 드라마에 나오는 촬영장처럼 삐까뻔쩍 했습니다.

    5. 정보병.작전병은 BCTP 파견 나가는데 이게 진짜 꿀입니다. 아침에 점호도 없고 기상시간도 1시간 정도 더 자도 별 말 없었음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