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전현무가 밉네요...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9-01-01 09:33:562019-01-01 09:33:56
어제 첨 보헤미안 랩소디 봤는데
에이드 공연장면에서 자꾸 전현무가 떠올라서 웃음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하필 무큐리를 먼저 보고가서....
마지막 공연장면 감동적이더군요.
그래도 저는 위플래쉬 마지막 5분을 이길수가 없었습니다. 그런 영화 다시 안나오려나...
- 제목
- 작성자
- 일자
- 443925
- 전현무가 밉네요...
- NEWIS
- 1/1
- 421355
- 자연을 ㅈ 밥으로 생각하는 남자~
- NEWIS
- 11/11
- 413157
- [단독] 에스더, 보수단체 수십개 차려 아스팔트 극우 집회 나섰다
- NEWIS
- 10/26
- 393222
- 19) 얇기와 만족도는 반비례 합니다.
- NEWIS
- 9/11
- 392826
- 군대 사단 본부대 출신 썰.jpg
- NEWIS
- 9/9
- 392816
- 오션월드 비키니 ㅊㅈ들 영상
- NEWIS
- 9/9
- 392611
- 매달리던 ㅊㅈ한테 싸늘히 식은 썰
- NEWIS
- 9/9
- 392357
- 활짝 웃는 차기대권 1위 황교안 청년들 너무 힘들어해.jpg
- NEWIS
- 9/8
- 391803
- 생일선물 ㅊㅈ 썰
- NEWIS
- 9/6
- 391774
- 클리앙인 평균외모.jpg
- NEWIS
- 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