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19-01-01 09:33:56  
2019-01-01 09:33:56  


  • 어제 첨 보헤미안 랩소디 봤는데

    에이드 공연장면에서 자꾸 전현무가 떠올라서 웃음 참느라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하필 무큐리를 먼저 보고가서....

    마지막 공연장면 감동적이더군요.

    그래도 저는 위플래쉬 마지막 5분을 이길수가 없었습니다. 그런 영화 다시 안나오려나...

  •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