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5-06 23:19:192026-05-06 23:19:19
지도부 총사퇴 하시기 바랍니다.
영남가서 호남에서 하듯이 시장가서 헛짓거리 좀 고만 하길 바랍니다.
본인들 메타인지를 똑바로 하시고
특히 친문계열 얼굴 비추는 순간 중도표 다 날아가는건데
오로지 이후의 당권때문에 저관여층에게 눈가리고 아웅식으로 잘하는척 어필한다고
전체 민주당 파이 갉아먹는 이기적인 짓 하지 말길 바랍니다.
강원
경남
부산
지금 벌써 부산,강원 여론조사 바싹 붙었습니다.
경남도지사는 심지어 지고 있네요?
저걸로 원래 내란당 텃밭에서 이길 자신 있나요?
위기감 없어요?
15% 이기고 있어도 투표소 가면 빨간당 찍어서
여론조사랑 안맞는다고 과거에 부정선거 아니냐는 음모론 펼친적도 있지 않나요?
진짜 지도부 정신들 차리기 바랍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0827
- 대통령 지지율이 60%가 넘는데 지방선거 성적 낮으면.JPG
- NEWIS
- 5/6
- 920826
- 코스피 7천피 평가 절하하는 국힘
- NEWIS
- 5/6
- 920824
- 내일이면 3만 찍겠군요
- NEWIS
- 5/6
- 920821
- 코스피 10000 넘을수 밖에 없다
- NEWIS
- 5/6
- 920820
- 유가, 환율 급락중
- NEWIS
- 5/6
- 920819
- [펌] 주식 수익율 100배 인증하신 분
- NEWIS
- 5/6
- 920818
- 하이닉스 직원들은 성과급으로 닉스 주식사나요?
- NEWIS
- 5/6
- 920817
- 하.. 조국대표님 왜 그러세요...
- NEWIS
- 5/6
- 920810
- 신종오 판사가 심리중이던 사건들
- NEWIS
- 5/6
- 920807
- “불장에 속이 탑니다”…한달간 5400억 베팅한 곱버스 개미들
- NEWIS
- 5/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