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5-08 21:16:432026-05-08 21:16:43
하이닉스가 20% 정도 올라서 200만 닉스가 된다면,
4억원 이상 수익을 거둘 것 같네요.
반대로, 하이닉스가 20% 떨어져서 130만 닉스가 되면,
4억원 이상 손실로 본인 투자금이
몇천만원으로 줄어 들겠네요.
하이닉스가 25% 이상 내려가 125만 닉스가 되기전에,
반대 매매로 본인 투자금 다 날릴수도 있습니다.
링크
n.news.naver.com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0917
- 공무원의 간 큰 투자?…17억 빚내 하이닉스 23억 풀매수 화제
- NEWIS
- 5/8
- 920916
- 골드만삭스 코스피 9000 간다…세계서 가장 놀라운 랠리
- NEWIS
- 5/8
- 920915
- [세계일보] 반도체 빼면 코스피 사실상 4100선.news
- NEWIS
- 5/8
- 920912
- 이런 사람 처음 본다 재판장도 경악한 임성근 태도, 징역 3년 부메랑
- NEWIS
- 5/8
- 920908
- 곱버스 수익률(?) -82.4% 달성!!
- NEWIS
- 5/8
- 920907
- [속보] 코스피, 상승전환해 또 사상최고…7,498 마감
- NEWIS
- 5/8
- 920906
- 20년 수익률 700% 펀드..
- NEWIS
- 5/8
- 920905
- 영포티 여론전 결과?.jpg ㅎㄷㄷ 하네요
- NEWIS
- 5/8
- 920903
- [속보] 박은정 이겼다!
- NEWIS
- 5/8
- 920902
- [속보] 여교사 신체 움켜쥔 초등생…제지한 담임은 ‘아동학대’ 신고 당해
- NEWIS
- 5/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