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5-08 21:16:43  
2026-05-08 21:16:43  


  • 하이닉스가 20% 정도 올라서 200만 닉스가 된다면,

    4억원 이상 수익을 거둘 것 같네요.

    반대로, 하이닉스가 20% 떨어져서 130만 닉스가 되면,

    4억원 이상 손실로 본인 투자금이

    몇천만원으로 줄어 들겠네요.

    하이닉스가 25% 이상 내려가 125만 닉스가 되기전에,

    반대 매매로 본인 투자금 다 날릴수도 있습니다.

    링크

    n.news.naver.com

  • 공무원의 간 큰 투자?…17억 빚내 하이닉스 23억 풀매수 화제1
     
    공무원의 간 큰 투자?…17억 빚내 하이닉스 23억 풀매수 화제2
     
    공무원의 간 큰 투자?…17억 빚내 하이닉스 23억 풀매수 화제3
     
    공무원의 간 큰 투자?…17억 빚내 하이닉스 23억 풀매수 화제4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