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13:06:032026-06-22 13:06:03
키옥시아 반도체가 도요타 소프트뱅크를 제치고 시총 1위가 되었습니다.
아무리 반도체 전성시대라고 하지만 키옥시아가 도요타를 앞선 건 충격이네요.
올해 시총 10위권으로 진입한 뒤 연일 상승중인데요.
올해만 무려 600% 이상의 상승이라고 합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793
- 일본도 시총 1위가 바뀌었네요.
- NEWIS
- 13:06
- 922790
- 미국 직장의 Gen Z 현실
- NEWIS
- 12:04
- 922784
- 유시민 우리 칼 써, 우리 칼 써
- NEWIS
- 11:05
- 922783
- 집토끼를 1년 동안 고문 학대 하니까
- NEWIS
- 11:05
- 922777
- 테슬라 메가팟 상표 출시
- NEWIS
- 08:00
- 922776
- 리얼미터 46.7%, 6%하락, 긍정, 부정 역전
- NEWIS
- 08:00
- 922775
- 리얼미터 여조: 첫 데드크로스
- NEWIS
- 08:00
- 922774
- 직장생활 36년, 은퇴 4년차 아버지께서 올해도 미니단호박 농사를 지으셨습니다.
- NEWIS
- 05:57
- 922772
- 불로소득, 대통령께서 쓸 용어가 아닙니다.
- NEWIS
- 03:56
- 922771
- 진중권도 이화영 재판결과로 민주당과 김어준, 유시민, 최욱을 까는군요.
- NEWIS
- 12: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