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20:15:242026-06-22 20:15:24
원래 다운로드버전은 만 원 정도 더 저렴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다운로드 버전이든 실물 패키지든 가격이 같아서 다운로드 버전의 메리트가 다소 애매해졌습니다.
그냥 카드 바꿔끼우는 귀찮음이 없어지는 정도..에다가 내장 저장 공간을 쓸 수 있어서 좀 더 게임 속도가 빠르다는 정도...?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16
- 닌텐도도 수익 올리려고 애쓰는군요
- NEWIS
- 20:15
- 922815
- 여러 루머에 시달리는 jtbc
- NEWIS
- 19:14
- 922811
- 와, 하루에 22개 게시물이네요
- NEWIS
- 18:13
- 922810
- 안양 미쳤냐고..
- NEWIS
- 18:13
- 922807
-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 NEWIS
- 17:12
- 922806
- 김민석..보완수사권 폐지 당에서 늦추자고 했던것
- NEWIS
- 16:11
- 922798
- 김민석 총리는 해킹 수사 의뢰를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 NEWIS
- 15:09
- 922797
- [단독] 피습..정이한, 학력·경력.논란 확산
- NEWIS
- 15:09
- 922796
- [속보] 법원 박성재 전 법무부 장관, 내란 중요임무종사 혐의 인정
- NEWIS
- 15:08
- 922794
- 외국인에게 들켜버린 제주도 비밀구역
- NEWIS
- 1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