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20:15:25  
2026-06-22 20:15:25  


  • 친문들은 제발 정신좀 차리기 바랍니다

    친문 얘네들은 진짜 내로남불이 패시브인가요??

    그냥 샌님 교수출신이나 사회운동가출신이 민정에 들어와야 찬성하시겠습니까

    정도껏 합시다 제발좀

  •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