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22:20:20  
2026-06-22 22:20:20  


  • 오늘도 떨어지네요 ㄷㄷ

    지인 한 분이 테슬라 주주인데 일론머스크 신뢰도가 엄청 높거든요.

    스페이스X도 샀다던데 과연 제때 뺐을지.. ㅠㅠ

  •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