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22:20:202026-06-22 22:20:20
오늘도 떨어지네요 ㄷㄷ
지인 한 분이 테슬라 주주인데 일론머스크 신뢰도가 엄청 높거든요.
스페이스X도 샀다던데 과연 제때 뺐을지.. ㅠㅠ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22
-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
- NEWIS
- 22:20
- 922821
- 하이닉스 내일은 무조건 300찍겠네요
- NEWIS
- 21:18
- 922820
- 허지웅)나쁜 새끼들 +노무현
- NEWIS
- 21:18
- 922817
-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 NEWIS
- 20:15
- 922816
- 닌텐도도 수익 올리려고 애쓰는군요
- NEWIS
- 20:15
- 922815
- 여러 루머에 시달리는 jtbc
- NEWIS
- 19:14
- 922811
- 와, 하루에 22개 게시물이네요
- NEWIS
- 18:13
- 922810
- 안양 미쳤냐고..
- NEWIS
- 18:13
- 922807
-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 NEWIS
- 17:12
- 922806
- 김민석..보완수사권 폐지 당에서 늦추자고 했던것
- NEWIS
- 1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