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2 23:21:062026-06-22 23:21:06
박탈감 못 느끼게
두창강점기처럼 2300 정도로 찍어 눌렀어야 했나..
청년 문제는 그것대로 고민하되
국가 경제 파이가 커지는 것 자체를 끌어다 비판에 쓰는 건.. 참 구식에 가깝네요.
고민정 의원님은 야당이 아니라 집권 여당 의원입니다.
남 얘기하듯 비판하기는 쉽지만 여당 의원에 걸맞는
구체적이고 책임있는 대안도 함께 제시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25
-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만 커지는 소식
- NEWIS
- 23:21
- 922822
-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
- NEWIS
- 22:20
- 922821
- 하이닉스 내일은 무조건 300찍겠네요
- NEWIS
- 21:18
- 922820
- 허지웅)나쁜 새끼들 +노무현
- NEWIS
- 21:18
- 922817
-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 NEWIS
- 20:15
- 922816
- 닌텐도도 수익 올리려고 애쓰는군요
- NEWIS
- 20:15
- 922815
- 여러 루머에 시달리는 jtbc
- NEWIS
- 19:14
- 922811
- 와, 하루에 22개 게시물이네요
- NEWIS
- 18:13
- 922810
- 안양 미쳤냐고..
- NEWIS
- 18:13
- 922807
- 세월호 생존 학생 부고 소식
- NEWIS
- 17: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