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3 10:51:082026-06-23 10:51:08
www.clien.net
5월 22일부터 판매해서 그날 팍 올랐다가 그 다음 거래일에는 장초 반짝 올려서 개미 좀 붙히고 신나게 내리꽂네요
코스닥 지수 추종은 아니고 바이오 반도체소부장 등 특정 섹터 골라서 포트폴리오 짠것 같은데 일단 코스닥 지수 대비해서는 판매 개시일 대비 30% 정도 하락한듯 보입니다
펀드 가입하신분들은 일단 세액공제만 보고 가져 가셔야겠네요
추천 자료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36
- 국민성장펀드 코스닥 설거지 펀드 아니냐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
- NEWIS
- 10:51
- 922835
- 삼성전자, UFS 5.0 개발
- NEWIS
- 10:51
- 922834
- 블핑 리사도 중고차 사네요... 역시 사람 사는거 다 똑같...
- NEWIS
- 09:46
- 922833
- 월드컵 J조 아르헨티나 vs 오스트리아 경기 결과..메갓!
- NEWIS
- 08:45
- 922832
- 코스피 오르면 안되는 이유
- NEWIS
- 08:45
- 922829
- SNL 다크서클 간호사 분 인스타 ㄷ
- NEWIS
- 06:39
- 922828
- 일본 도쿄 계급별 월세
- NEWIS
- 03:34
- 922826
- 적십자사 회장에 인요한이라니, 문제 있네요.
- NEWIS
- 23:21
- 922825
- 고민정 코스피 9000, 청년들에겐 박탈감만 커지는 소식
- NEWIS
- 23:21
- 922822
- 스페이스X 왤케 떨어지나요 ㅠㅠ
- NEWIS
- 2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