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3 10:51:08  
2026-06-23 10:51:08  


  • www.clien.net

    5월 22일부터 판매해서 그날 팍 올랐다가 그 다음 거래일에는 장초 반짝 올려서 개미 좀 붙히고 신나게 내리꽂네요

    코스닥 지수 추종은 아니고 바이오 반도체소부장 등 특정 섹터 골라서 포트폴리오 짠것 같은데 일단 코스닥 지수 대비해서는 판매 개시일 대비 30% 정도 하락한듯 보입니다

    펀드 가입하신분들은 일단 세액공제만 보고 가져 가셔야겠네요

  • 국민성장펀드 코스닥 설거지 펀드 아니냐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