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3 15:57:192026-06-23 15:57:19
단 3개월 전 가격입니다. 오늘내일, 오른 가격, 기간 고려하면 이 달 말에 당장 200만원 가도 이상할 게 없어요. 일반인은 트레이더처럼 하면 반드시(!) 손실납니다. 매수매도 반복하지 마세요. 룸에 있는 프랍도 마이너스 나요. 그 손실을 제어해 주는 게 원칙이고 팀입니다. 그래서 팀 단위로는 손실이 잘 안 나요. 타인이 규칙으로 강제하는 겁니다.
그런데, 여러분에게는 그렇게 강제할 사람이 없잖아요.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벌을 받아야 하는데 말이죠. 그 벌이 바로 계좌 축소입니다. 벌을 받는 거죠. 그 고통 말이에요. 원칙을 세운 후 진입하고, 좋은 주식을 잡았다면 그냥 사서 몇 년 들고 가세요. 단기에 수익이 크면 그냥 운이 좋은 겁니다 실력이 아니라. 저는 일단 7년 들고 갈 예정입니다. 그 전에라도 정권 넘어가면 빠질 생각입니다.
p.s. 참, 삼성전자와 하이닉스는 참 좋은 주식입니다.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이요.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51
- 하이닉스 폭락의 의미(?)
- NEWIS
- 15:57
- 922850
- 수원 펜타닐 영상 보셨나요 ㄷㄷ
- NEWIS
- 14:56
- 922843
- 카드 결제해주던 중 아기가 너무 예뻐서 물어봄.jpg
- NEWIS
- 13:54
- 922838
- [속보]李대통령 성과급·코스피는 딴 세상 청년들 소외감, 뼈아프게 받아들여야
- NEWIS
- 11:52
- 922836
- 국민성장펀드 코스닥 설거지 펀드 아니냐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
- NEWIS
- 10:51
- 922835
- 삼성전자, UFS 5.0 개발
- NEWIS
- 10:51
- 922834
- 블핑 리사도 중고차 사네요... 역시 사람 사는거 다 똑같...
- NEWIS
- 09:46
- 922833
- 월드컵 J조 아르헨티나 vs 오스트리아 경기 결과..메갓!
- NEWIS
- 08:45
- 922832
- 코스피 오르면 안되는 이유
- NEWIS
- 08:45
- 922829
- SNL 다크서클 간호사 분 인스타 ㄷ
- NEWIS
- 06: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