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0:34:17  
2026-06-24 10:34:17  


  • 정말 게시판에 가급적 글 올리고 싶지 않은데 아침에 유투브 들어가니 첫화면 부터 짜증이 나네요

    리로드 4번 시켜봐도 비슷한 영상들이 뜨는데 심각하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김어준이 내란당인가요?

    대통령 지지율이 떨어지고 있어도 김어준 유시민을 민주진보 진영에 발을 못붙이게 만들어야 한다는

    연대감들이 생기기라도 한걸까요?

    누구를 위해 이렇게들 난리들인지 ... 정말 모르겠습니다.

  • 난리들도 아니네요1
     
    난리들도 아니네요2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