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3:38:51  
2026-06-24 13:38:51  


  • 와 이게 진짜라면 무섭네요

    이 변동성은 점점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 한국 증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 매매는

    시간외 나스닥 선물과 연동 되어 있는 걸로 아는데요

    어제같은 경우 한국 레버리지 변동이

    반도체 하락에 영향을 미치고

    그게 나스닥 선물에 영향을 미치고

    다시 나스닥 선물이 코스피 하락에

    영향을 준 부정적 체인리액션 이었네요

    한국 증시 영향력이 이정도라니요 ㄷㄷㄷ

  •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1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2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3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