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3:38:512026-06-24 13:38:51
와 이게 진짜라면 무섭네요
이 변동성은 점점 더 커질 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 한국 증시를 움직이는 프로그램 매매는
시간외 나스닥 선물과 연동 되어 있는 걸로 아는데요
어제같은 경우 한국 레버리지 변동이
반도체 하락에 영향을 미치고
그게 나스닥 선물에 영향을 미치고
다시 나스닥 선물이 코스피 하락에
영향을 준 부정적 체인리액션 이었네요
한국 증시 영향력이 이정도라니요 ㄷㄷㄷ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82
-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
- NEWIS
- 13:38
- 922880
- 정청래 근황.jpg
- NEWIS
- 12:38
- 922875
- 하정우 근황
- NEWIS
- 11:34
- 922872
- 난리들도 아니네요
- NEWIS
- 10:34
- 922871
- [속보]정청래, 민주당 대표직 사퇴
- NEWIS
- 10:34
- 922867
- 안돼!! 그러지마!!! 제발!!!!!!
- NEWIS
- 07:27
- 922865
- 이준석 삼전닉스 폭락, 호남行 영향 없었을까
- NEWIS
- 05:26
- 922863
- BBC가 발표한 월드컵 32강 예상 대진표.jpg
- NEWIS
- 01:20
- 922862
- 한중일이 연합한 몇 안 되는 사례.JPG
- NEWIS
- 01:20
- 922859
- 공효진을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 NEWIS
- 2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