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보기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4:40:28  
2026-06-24 14:40:28  


  • 원자재 가격 상승해도 타격이 덜 한 편이고

    보수적인 노무라 증권에서 tp를 500만원으로 잡고

    국민연금 리벨런싱으로 최대 55조 던져야 하는데 어제 반대로 매수를 했고

    b2c영업이 아니라서 불경기와 크게 관계없을꺼라

    저는 믿고 갑니다.

    www.dhilbo.co.kr

  • 그래도 하이닉스가 올라갈꺼라 믿는게1
     
    좋아요비공감
    Tweet
    216.73.*.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