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 잔투가르XE7 2026-06-24 14:40:282026-06-24 14:40:28
원자재 가격 상승해도 타격이 덜 한 편이고
보수적인 노무라 증권에서 tp를 500만원으로 잡고
국민연금 리벨런싱으로 최대 55조 던져야 하는데 어제 반대로 매수를 했고
b2c영업이 아니라서 불경기와 크게 관계없을꺼라
저는 믿고 갑니다.
www.dhilbo.co.kr
- 제목
- 작성자
- 일자
- 922889
- 그래도 하이닉스가 올라갈꺼라 믿는게
- NEWIS
- 14:40
- 922882
- 한국 레버리지발 나스닥 폭락?
- NEWIS
- 13:38
- 922880
- 정청래 근황.jpg
- NEWIS
- 12:38
- 922875
- 하정우 근황
- NEWIS
- 11:34
- 922872
- 난리들도 아니네요
- NEWIS
- 10:34
- 922871
- [속보]정청래, 민주당 대표직 사퇴
- NEWIS
- 10:34
- 922867
- 안돼!! 그러지마!!! 제발!!!!!!
- NEWIS
- 07:27
- 922865
- 이준석 삼전닉스 폭락, 호남行 영향 없었을까
- NEWIS
- 05:26
- 922863
- BBC가 발표한 월드컵 32강 예상 대진표.jpg
- NEWIS
- 01:20
- 922862
- 한중일이 연합한 몇 안 되는 사례.JPG
- NEWIS
- 01:20

